무직자대출 잘해주는곳 중 1금융권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방법

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캐피탈 한국캐피탈 소액론 상환방법

의사, 한의사를 대상으로 3억원(마이너스통장 최대 2억원)까지 빌려주는 ‘닥터클럽대출-골드’도 5.78%~7.267%로 고시됐다. 시중은행의 주요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7%대를 넘어선 것이다.





중소기업 대출

100만원 대출

빌린 돈의 사용처는 생활비, 교육비가 44.8%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. 이들의 42.4%가 2금융권·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린 것으로 조사됐다. 전체 세대(20~64세)의 2금융권·대부업체 이용보다 4.3%포인트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.

청년대출

개인 회생대출

월세 보증금 대출

햇살론 대출

SBI 저축은행 소액 마이너스통장 상품은 대출 상품이 아닌 마이너스통장입니다.

생애첫 주택대출

버팀목 전세자금대출

버팀목 전세 대출

케이뱅크: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의 고정금리를 0.50%P 낮췄어요. 기존에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았던 사람 중 고정금리로 갈아타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수요자를 잡기 위한 거죠.

지난달까지 4.76%던 금리가 이달 5.97%로 올랐다. 가산금리는 3.18%로 전월과 같았지만, 금융채 6개월물 기준금리가 1.58%에서 2.79%까지 뛰면서 마이너스통장 금리를 끌어올렸다.

2020년 1월 만해도 연 3.1%(기준금리 1.5%+가산금리 1.6%) 수준이던 금리가 이달 4.97%(기준금리 2.74%+가산금리 2.23%)로 뛰었기 때문이다.

빚을 내거나 영혼까지 끌어모으는 소위 ‘빚끌’ ‘영끌’ 투자로 청년층 가계대출 증가 속도가 무섭게 치솟은 여파로 분석된다.

또 대출 규모가 소득에 비해 적정한지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. 통상 총부채는 자기 재산의 40%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. 금융권 관계자는 "원칙 없이 대출에 나섰다가는 갚기 힘든 빚만 잔뜩 불어날 수 있다"며 "새내기 직장인일수록 대출은 더욱 신중하게 고민해야 한다"고 말했다.

토스뱅크: 개인사업자가 보증기관의 보증서나 고객의 부동산 등 담보 없이도 24시간 모바일대출 돈을 빌릴 수 있어요.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만 내면, 개인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와 금리가 결정.

미성년자 및 대학생이 아니라면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며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.

생애첫 주택대출

비씨카드가 서비스하는 기업은행의 이사배 체크카드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협력해 만들었다. 화장품·미용실·네일숍 등 미용 관련 업종에서 사용하면 매번 2000원을 하루 한 번씩 깎아준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